정보 2020. 10. 13. 21:51
728x90
반응형

A형 남자의 5가지 성격!

 

 

 

1. 강한 자존심!

 

자존심하면 A형이 유독 강한데요.

 A형 남자 같은 경우 내적으로 자존심이 강해서 친구나 연인과 싸우고 나서

 먼저 연락을 하지 않는 경우가 정말 많다고 하네요.

 마음으로는 잘지내던 시절을 무진장 많이 그리워 한답니다.

 A형 남자는 자기애가 강해서 자신이 남에게 피해주는걸 무진장 싫어하고, 상대방이 자신에게 피해주는것 또한 매우 싫어 해요.

 

 

2. 다양한 감수성!

 

A형 남자들은 보통적으로 풍부한 감수성과 공감능력을 가진 분들이 많아요.

영화를 보다보면 슬픈 장면이 나오는데 감정이 이입되어 눈물을 흘리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며 섬세한 또한 따스한 마음으로 배려하는 이해심에서 비롯되는게 안닐까 싶어요. A형은 감정기복이 있어서 상대방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웬만해선 괜찮은척 하기도 한답니다.

 

3. 완벽 주의자!

 

A형 남자는 다른 사람보다 더 섬세하고 꼼꼼하며 다른 말로 완벽주의자로도 보입니다.

특히나 먼저 계획을 세워 일정에 따라 움직이는 모습과 일처리가 또한 탁월해서 깔끔하게 처리하는것도 큰 장점입니다. 계획같은 경우 미리 세워서 움직이는 편이며, 즉흥적이거나 돌발적잉 상황이 오면 매우 난감을 표하고 불편해 한다고 하네요.

 

 

4. 따뜻한 마음씨!

 

A형 남자는 누구나 잘알고 있는 바로 소심함이에요. 소심하게 보이는 행동 하나하나가 상대방을 배려해서 마음속 깊이 우러나오는 따뜻한 마음에서 비롯됩니다.

상황에 따라 상대방을 많이 의식하기도 하며, 특히 타인을 본인보다 더 배려하고, 타인이 불편하지 않게 해주며 적절한 선도 잘지키는 성격이에요.

 

5. 꼼꼼하며 신중한 A형!

 

 A형 남자들은 주변에서 볼때에도 굳이 꼼꼼하게 하지 않아도 될 상황인데 꼼꼼하게 노력을 하는 성격을 보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볼때에는 답답하기도 하며 속터지기도 하는데, A형 남자들은 그런 시선을 잘 느끼지 못하고 끝까지 임무를 완수하는 성격이랍니다. 또한 매사에 신중하기도 하며, 타인이 아무생각없이 한 말을 듣고 상처를 잘 받기도 한답니다.

그리고 모험을 하고자 할때에는 굉장히 망설이기도 하구요.

 

 

 

 

A형 남자들의 이상형!

 

- A형 남자들은 소심하기 때문에 표현을 잘하는 이성에 대해 끌린다고 합니다. 반대로 애교 많고 활발한 여성에게 매력을 많이 느낀다 하네요.

또한 매사에 신중하기 때문에 이성에 대한 고민도 확신이 든다 싶으면, 그때 표현을 한답니다. 다른 혈액형보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 하며 다시 연락할 확률도 A형 남자가 가장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대가 잘지내는지 어디 아픈데 없는지 등등 연락을 고민하다가 포기하는 경우가 A형의 남자의 특징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몽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