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020. 9. 1. 23: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8월이 지나가고 9월이 시작되었네요ㅎㅎ

 

그리고 또 다른 소식은....

 

태풍이 또 올라오고 있네요 ㅠㅠ

 

목요일쯤 대한민국에 상륙한다하니

 

모두들 문단속 철저히 하시고 피해 없도록 조심하세요^^

 

오늘의 포스티은

 

금일 생생정보통에서 방영했던

 

"신촌감자탕해물뼈찜" 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감자탕이라 하니  출출하네요 ㅠㅠ

 

 

 

위치는 발산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24시간 영업을 한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그러나! 아침7:30부터 10:30까지는 직원교대시간으로 3시간은 영업을 하지 않아요!!

이거는 참고해주세용!~!

 

 

식당에 대한 메뉴판! 입니다 ㅎ

 

 

 

 

반응형
posted by 몽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