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020. 9. 2. 21: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는지요?

 

태풍(마이삭)이 올라 온다하니 긴장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하네요 ㅠㅠ

 

모두들 안전에 유의하시고, 또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데

 

극복해내봅시다!!!^^

 

오늘의 포스팅은 9월 2일 생생정보통에서 방영했고

 

가족끼리왜그래라는 코너에서 아주 유명한 식당을 찾아갔다고 하네요!

 

"봉탁항아리바베큐"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요기 식당은 인사동에서 유명하다고 소문이 났다고 하네요^^

 

식당에 대한 기본 정보입니다!

 

전화번호: 010-5202-2002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 152 2층

 

영업시간은

11:00 ~ 22:00 운영을 하구요


메뉴 가격 정보

닭갈비비빔밥 - 8,000원!

바베큐비빔밥 - 8,000원

항아리바베큐셑 - 17,000원

수제닭갈비 - 12,000원

순메밀코다리막국수 - 9,000원

닭갈비비빔밥 - 8,000원

바베큐비빔밥 - 8,000원

 

메뉴들 또한 간단해서 당연히 바베큐를 먹어보는게 낳겠죠??^^

 

여기 식당의 주인장인!!

 

 사장님의 유쾌하고 친절한 장사스타일이 좋다는 평가가 많이 보이며,

 

요리에 대한 연구가 많이 들어간듯한 느낌이 들기도한다는 평이...^^

 

특히나 통삼겹과 닭갈비의 맛의 조화가 기가막히게 어울리며,

 

이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봉탁막걸리"

 

다른 막걸리보다 맛있다고 하네요^^

 

 봉탁 항아리 바베큐 식당은 초창기에

 

서촌에서 운영을 하시다가

 

인사동으로 이사한지 얼마 안된듯하네요^^

 

이 식당의 메인 메뉴인 항아리 바베큐!

 

 

어우.....

 

(글을 쓰면서도 진짜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ㅎ...)

 

비쥬얼 끝판왕이라는 생각도 드는군요!!

 

식당도 넓어서 가족모임이나

 

단체 회식하기도 좋은 식당인거 같네요

 

그리고 메인 메뉴인 통삼겹은 바베큐로 만들어져서 나오는데

 

기름기를 완전 제거하여 맛이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여

 

식감에도 좋다고 하네요^^

 

또한 돼지 잡내가 없어서 불향이 나기도 하며

 

주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다는 소문도 돌아요^^

 

인사동에서 데이트나 약속이 있으실경우

 

"봉탁항아리바베큐" 식당을 한번 들러보는걸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은거 같네요~

 

바베큐 매니아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셨으리라 생각이드네요^^

 

금일 생생정보통에서 방영을 했기에

 

주말이나 연휴때 찾으시는 분들이 꽤나 많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ㅠㅠ

 

저도 조만간 인사동에 가서 꼭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당을 가기에 앞서

 

사회적 거리두기 잊지 않으셨죠?^^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하시고 손씻기, 기침할때 가려하기!

 

태풍도 오고나서 많이 힘드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ㅠㅠ

 

그러나 우리는 이겨 낼수 있습니다!!

 

모두가 행복하게 사는 그날까기 힘내봅시다!!^^

 

 



 

반응형
posted by 몽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