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0. 10. 27. 01:0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편의점을 들렀다가 우연히 마추진

 

비락 바나나식혜를 보고 바로 구매하여 후기에대한 내용입니다.

 

 

 

제가 식혜를 좋아하여 가끔 편의점에서 사먹곤 하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비락 바나나식혜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우연히 편의점에서 마주치게 되었네요.

 

 

식혜에는 누구나 좋아하는 음료 일수도 있지만 이번에 나온 식혜에는 밥알이 하나도 없답니다. 바나나식혜이기에 바나나과즙이 조금 있답니다.

 

비락식혜의 경우 노란색으로 몇년동안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번에는 하늘색으로 이쁜 그림까지 있더라구요.

 

 

 

캐릭터가 하나 들어가있는데 그건 바로 SNS에서 화제가 된 뾰로통 캐릭터에요.

 

 

비락바나나식혜의 용량은 238ml 이에요.

 

바나나 농축액이 0.1%(고형분 함량 70%,이스라엘산) 이렇게 적혀있네요.

 

 

 

직접 컵에다가 따라보니 밥알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맛에 대한 후기는

 

고유의 식혜의 맛은 있으면서 향은 뭔가 바나나향이 나는데 그렇게 진하게 바나나향이 나질 않았고, 비락식혜의 경우 음료를 마시다 보면 밥알을 씹는 맛이 있었는데 이번에 출시한 바나나식혜는 그건게 없다보니 조금 아쉽기도 했어요. 이건 개인 취향이기에 저는 그렇게 생각이 들더라구요. 밥알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호불호가 갈릴거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몽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