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2021. 2. 22. 19:26
728x90
반응형

빵하면 누구나 좋아하실텐데요.

 

그 중에서도 천안에서 유명한 빵집을 소개하려 해요.

 

제가 천안 근처가게 되면 항상 들리는 빵집이에요.

 

 

한번 방송에도 나왔던 장소이기도 하며 인기가 많은 빵집인

 

뚜쥬루 빵집 이랍니다.

 

제가 직접 가서 사진을 찍고 빵도 항상 구매를 해요.

 

입구 초입에는 뚜쥬루 빵집에서 대표적인 빵을 소개를 해줘요.

 

저는 인기제품 3번인 돌가마 브레드를 아주 좋아한답니다.

 

제 와이프도 항상 빵을 먹고 싶어하면 항상 이곳으로 와요.

 

특히나 돌가마 브레드는 돌가마로 구워지기 때문에 하루 한정된 시간에 나오기도 하며, 1인 1개 구매를 원칙으로 해요.

 

그렇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시간에 맞춰서 구매를 하실수 있어요.

 

저는 운이 좋아서인지 시간에 맞춰서 가서 이렇게 2개를 구매했답니다.

 

와이프랑 같이가서 2개를 구매 했어요.

 

모양도 이쁘기도 하고 맛도 아주 좋아요.

 

오전시간에 갔었던 지라 빵이 많이는 없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빵들은 금방 나오기도 해요.

 

 

실내에도 아주 깔끔하고 빵을 고를때마다 빵 만드는 냄새 때문에 하나라도 더 구매를 하게 되는 욕구가 생기더라구요.

 

계산대 근처에 이렇게 케익도 판매를 하는데 모양도 이쁘게 잘 만드는거 같아요.

한켠에는 이렇게 이쁘게 포장된 케익도 판매를 한답니다.

 

이상 후기를 마치면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또 색다른 빵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뚜쥬루 빵집을 추천한답니다.

 

또한 오픈과 마감시간은 매일 아침 08시 ~ 밤 22시 까지 연중무휴로 운영을 해요.

반응형
posted by 몽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