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1. 1. 4. 21:17
728x90
반응형

2020년에는 블로그에 소홀했지만

 

2021년에는 블로그에 좀더 신경을 써야겠어요.

 

작년에 찍어두었던 사진들중에서 미쳐 올리지 못한게 있는데요.

 

당연히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에 찍었던 사진이랍니다.

 

제가 다녀온곳은 충남 공주에 위치한 라라코스트 인데요.

 

수 많은 먹을 곳중에 다녀온 곳이랍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기도 하고 분위기도 아주 좋았어요.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 시절에는 이렇게 간격을 두고 먹었는데

 

지금은 또 가고 싶지만 못가는 현실이 되었네요.

 

이 시절에 제 와이프랑 데이트 할겸 다녀왔어요.

 

 

음식을 주문하기전에 이렇게 깔끔하게 셋팅이 되었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나서 이렇게 보니 완전 군침이 도네요.

 

맛도 아주 괜찮았고 제 입맛에도 좋았어요,

 

 

음식 메뉴는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꽤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나요.

 

 

제가 가장 인상이 깊었던것은 이렇게 후식이나 음료를 무료로 무한 리필이 가능하다는것!

 

만약 공주에서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라라코스트도 추천해요.

 

분위기가 좋기 때문에 나중에 코로나가 풀린다면 연인이나 가족 및 모임으로도 괜찮은 장소인거 같아요.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았던 기억이 나요.

반응형
posted by 몽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