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2020. 9. 13. 16: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의 포스티은

 

제가 직접 화성봉담에 위치하고 있는

 

오르토 그릴 식당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오르토그릴 식당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쇠틀길 59-21 지번- 105-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2:00 까지 운영을 하고

 

주차장도 넓어서 10대 이상은 가능해 보이더군요.

 

 

식당 위치가 약간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는지라

 

도로도 외길이고 양방에서 차가 오게 되면 난감한 상황이 올것같습니다.

 

주변에 작은 공원 같이 꾸며져 있어서 조용하고 한적하며, 식사하기도 괜찮은 장소 인거 같습니다.

 

 

식당에 들어가면 자리를 배정을 해주는데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셋팅이 되있어서 꽤나

 

깔끔한 식당인걸 알수 있었습니다.

 

주말 점심쯤 갔는데 다른 테이블도 거의 만석인거 같았어요.

 

 

메뉴는 1인 1메뉴로 주문을 해야지만 이렇게 사이드 음료를 무료로 주는거 같았습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에 이렇게 사이드 메뉴로 육회를 주는데 입에서 완전 사르르 녹았어요. 맛보기로 먹어서 그런지 더 먹고 싶은 생각이 났습니다.

 

저희는 등심스테이크+아라비아따 스파게티 + 고르졸라피자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첫번째로 나온 메뉴는 등심스테이크!

고기 굽기는 미디움으로 했으며, 비주얼은 완전 맛있게 생겼습니다.

 

고기 양도 둘이 먹기에는 적당한거 같았고, 맛은 고기가 조금 질기긴 했으나 무난히 먹었던걸로 생각이 납니다. 감자 튀김도 따끈하니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고, 샐러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등심스테이크를 소스에 찍어 먹어보니 조금 질기긴 했으나 맛있었습니다. 소스 비결을 알아내고 싶었으나 너무 먹기만 해서 뒤늦게 집에 와서 후회했네요.

 

 

그 담에 나온 메뉴는 고르고 졸라 피자입니다.

 

이건 제 아내가 다른곳 보다 더 맛있었다고 했네요. 특별히 들어간 내용물은 없는데

 

굽기가 제대로 되있어서 옆에 있는 소스에 찍어 먹으니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8조각 중에 3/2는 제가 거의 다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입니다.

 

이것도 저랑 와이프가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괜찮게 나왔었고, 매운맛 강도도 심하지 않아서 매운거 못 먹는 저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새우랑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이고, 빵을 소스에 찍어서 먹어보니 이것 또한 맛있게 먹었답니다.

 

메뉴판은 2가지를 주는데 하나는 음식 메뉴 또다른 하나는 와인 메뉴인데 연인 및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셔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변이 조용하고, 분위기도 있어보이고, 저녁에 오면 좀더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할거 같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있었는데 원채 다양하다 보니 직접가서 보는걸 추천드려요.

 

화성 봉담에 이렇게 분위기 있고, 맛있게 음식하는 레스토랑 집이 있을거란 생각을 못했는데 막상 찾아보니 좋은 곳을 알게 되서 좋았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 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 까지 입니다.

 

다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posted by 몽시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