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2020. 8. 26. 23: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냉면과 만두입니다~

 

날씨도 덥고

 

 후덥지근하니 시원한 냉면이 먹고 싶더군요 ㅎㅎ

 

태풍(바비)오는데도 야식으로 주문해 먹었다는...

(배달하시는분에게는 미안한 마음뿐이네요 ㅠㅠ)

 

 

 

전체적인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요!

 

물냉면 + 비빔냉면 + 고기왕만두(4ea) + 왕떡갈비(2ea) + 리뷰로 떡갈비 2개 + 계란찜

 

생각보다 많이 주문했네요 ㅎㅎㅎ;;;

 

비쥬얼은 오오~ 생각 의외로 굳굳!!!

 

 

먼저 메인 메뉴중 하나인 물냉면입니다.!

 

생각보다 면이 불어있지도 않고 살얼음이 있어서 시원했습니다.

 

가격대비 괜찮게 먹었네요!

 

(오이가 너무 말랐다는게 흠흠..ㅎㅎㅎ)

 

 

비빔냉면은 물냉면과 다르게.....

 

살얼음도 없고....

 

제일 당황스러운 것은 면부터 따뜻(?)했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면도 너무 부드럽다?

 

입에 넣는순간 뚝뚝 끊어지는 기분?ㅎㅎㅎ

 

맛은 물냉면이 괜찮네요ㅎㅎ

 

사이드로 시킨 떡갈비와 고기왕만두!

 

 떡갈비가 생각보다 두껍고, 퍽퍽하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만두는 일반만두랑 크게 차이는 없는 맛이랄까요?

 

 냉면에는 역시 만두!!!

 

전체적인 맛은 배달음식 치고는

 

가성비 좋고 비주얼도 나쁘지 않구요!

 

한여름(술없이) 먹는 야식으로는

 

시원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는 더 맛있는 메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ㅎㅎㅎ

 

태풍이 오는데 조심하시고

 

코로나로 인한 피해도 더이상 없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몽시롱
: